본문 바로가기
재미나는것

티빙 오리지널 :: 내과 박원장

by 뽀끼[ppokki] 2022. 2. 3.
300x250

티빙 오리지널 - 내과 박원장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내과 박원장!
까칠하고 도도한 이미지와 가까운 이서진 배우님의 이런 연기는 처음 보는데요..ㅎ 너무 재미있습니다 😄

또 티빙이 오리지널 보려면 기존 네이버멤버십에서 추가요금 내게 했더라고요?ㅋ; 돈 아까우니까 오리지널 더 많이 봐야지..😑

대학병원에서의 의사생활을 마치고 멋지게 내과 개원을 한 박원장! 꿈꾸던 개원의의 생활은 전혀 없고, 파리만 날리는 병원을 바라보며 고군분투하는 이야기입니다.

생사의 갈림길에서 치열하고 심장 뜨거워지도록 일했던 내과 의사 생활은 어디로 가고, 마케팅이나 인건비 혹은 고객응대 방법을 배워가는 모습이 나오는데요..ㅋㅋㅋ


병원을 키워보려고 온갖 노력을 하는 본인과 달리 병원장 와이프가 됐다며 잔뜩 쏘고 다니는 부인 라미란 배우님

바쁘고 가난했던 시절에 곁을 지켜준 사람이라서 서로 아주 끈끈한데 두사람의 부부케미도 완전 코미디입니다ㅎ


그리고 일부러 일 없는 방금 개원한 병원만 찾아다니는 간호사 차정화 배우님

철인황후에서도 존재감 넘치고 감초역할을 톡톡히 해주셨는데, 여기서도 존재감이 남다르시다ㅋㅋㅋㅋ손님이 없으면 없을수록 좋아하는 현실적인 월급쟁이(?)의 모습을 적나라하게 티내는 역할 ㅋㅋㅋ

온갖 코미디가 난무하면서도 중간중간 감동포인트를 잔잔하게 깔아줘서 강약강약 재미있네요 :-) 그리고 무엇보다 이산 역할만 어울릴것 같았던 이서진님이 대머리도 까지고 여자로도 변신했다가..아주아주 코믹스러운 역할을 하는 보는 재미도 큰 것 같아요 ㅎㅎㅎ

그리고 닥터프렌즈라는 의사 유튜버가 있는데, 개원의의 공감 영상도 같이 보면 재밌을것 같아요ㅎㅎ

👇닥터프렌즈 영상👇
https://youtu.be/RjZc2F3uV8Y


아무 생각없이 웃으며 보기에 딱인 코미디드라마, [내과 박원장] 이었습니다^_^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