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독서기록장

닮고싶은 드로우앤드류의 럭키드로우🍀

by 뽀끼[ppokki] 2022. 2. 26.
300x250


자기계발 유튜버로 즐겨보고있는 드로우앤드류님! 동기부여를 가득 채워주시는 책이었다. 열심히 살자💥

드로우앤드류님의 책 서평이벤트가 있어서 후다닭 읽고 서평? 독후감?을 작성해보았당 ㅎㅎ 온라인 서점에 업로드해야해서 처음으로 교보문고 사이트에 작성해보았다..ㅋㅋ 기록의 힘✍🏻🔥

 

인터넷교보문고 북로그 - 책에 대한 모든 이야기

2022-02-26 22:12 작년 말쯤 알고리즘으로 알게된 유튜버 드로우앤드류처음 영상을 접했을 때, 회사생활이 안맞는 것 같아서 고민이 많았던 때라서 닮고싶은 사람 1위였다. 여러 영상을 보면서 동기

booklog.kyobobook.co.kr


<이벤트 참여 링크>

- 2월 28일까지!
- 온라인서점 : 교보, 예스24, 알라딘 중 1곳에 업로드!

http://forms.gle/dnJXSLN7k9nHnjE6A

 

앤드류 작가 작업실 초대받기 이벤트 : 제1회 <럭키 드로우> 리뷰 대회

"당신만의 럭키 드로우는 무엇인가요?" #분량제한없음 #형식없음 #남이야기말고 #오직당신만의이야기 1. 기간: 2/18~28 (설문 응답 일시 기준) *당첨자 발표일: 3/4 2. 대상자: <럭키 드로우> 구매자 전

docs.google.com


[드로우앤드류 유튜브 채널]

 

드로우앤드류

밀레니얼 후배의 앞서가는 비밀노트

www.youtube.com


독서메모


* 회사는 정글같은 곳이었다. 모두 웃고 있지만 각자의 자리를 지키기 위해 치열하게 경쟁하는 곳이었다. 그런 곳에서 겸손은 오히려 독이 된다. 겸손은 진짜 높은 자리에 올랐을 때 빛을 발한다.

* 나는 지금까지 회사 브랜드의 가치를 키우려고 열심히 일해왔지만, 정작 나라는 브랜드는 전혀 키워놓지 않았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 불공평한 세상의 룰을 내게 유리하게 바꾸려면 지금 내가 느끼는 열등감을 동기로 사용해야 했다.

* 누가 시켜서 하는 일이 아니라 내가 처음부터 끝까지 스스로 결정할 수 있는 일을 해보고 싶었다.

* 콘텐츠를 소비하는 사람에서 콘텐츠를 제공하는 사람이 된 것 뿐이었다.

* 원하는 목표를 이루고 싶다면 일과 삶의 균형에 집착하기보다는 내가 진짜로 하고싶은 일을 찾는 데 더 집중해보면 어떨까?

* 내가 이렇게 쉽게 대체될 수 있구나... 😱

* 우리는 스스로 믿는 만큼만 성장한다. 스스로에 대한 믿음의 크기는 평소에 결정된다. (내 일을 열심히 하는 것 = 나에대한 믿음)

* 감각은 그 일을 얼마나 많이 해봤는지에 달려 있다. (일할때 가장 어려운것= 센스ㅠㅠ)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