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나는것

요즘 보는 브이로그 유튜버 추천

by 뽀끼[ppokki] 2020. 11. 7.
300x250

뽂's PICK브이로그 유튜버 BEST 5


1. 우니의 끼니

"우니와 끼니의 부부 먹방 브이로그"

 

 

구독자들 사이에서 결혼장려 유튜버로 불리는 우니의 끼니

매주 40분 가량의 먹방 브이로그 영상에서 남편분인 갱님이 함께 출연하는데

친구같이 재미있게 지내는 모습에 결혼 장려 유튜버라는 별명까지! ㅋㅋㅋ

볼 때마다 우니언니랑 술 한잔 같이 하고싶어지고 우니언니 웃음소리 너무 호탕하고..

우런니 나만 알고싶지 않다구요ㅜㅜ

 

목요일 밤에 자기전에 보다보면 시간 순!삭!

  

2. 예소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예소리예요~ 오느른!"

 

 

피팅모델 예소리님

말투가 증맬 중독성 있는 맬투 ㅎㅎ

메롱샵 피팅모델을 하다가 지금은 개인 마켓(쏠스데이)를 운영중인 만큼 매번 옷도 잘 입으시고!

또 맛집 방문을 많이하는 덕분에 맛집을 알게되는 재미~

 

3. 토모토모

"하나, 둘, 안녕하세요 토모토모데스!"

 

 

부산 여행을 온 일본인 토모와 우연히 이야기하게 되고 국제연애까지 하게된 토모토모!

코로나때문에 영상통화(?)로 이루어진 영상이 주로 나오고 있지만 여전히 달달한...

연하남 토모의 매력도 엄청나지만, 점점 유인쨩의 매력에서 빠져나오기 어려워질 것입니다ㅠㅠ

유인님이 일본으로 워킹홀리데이를 떠나고 시작한 채널이라서

일본에서 다양한 데이트를 즐기는 토모토모의 데이트 브이로그를 즐길 수 있답니다~

(점점 늘어가는 토모의 한국어 실력에 재미는 덤~)

 

4. 쏘이(Soy the world)

"내일은 어떤 일이 기다리고 있을까? 저엉말 기대된다~"

 

 

여행유튜버 쏘이님!

보통 해외를 다니면서 영상을 찍어 올렸는데 이번엔 코로나때문에 국내여행을 주로 올리고 있어요

평범한 국내여행이 아니라 시내버스만 타고 부산가기, 목포가기 시리즈, 100km 걷기, 제주 올레길 걷기 등

모험과 도전이 깃든 여행이 올라오는데, 영상마다 쏘이님의 생각을 들을 수 있어서 참 좋아요

자기계발도 열심히하고, 배울점이 많은 유튜버라고 느끼고 있어요

내 맘속에 이미 내적친밀감 100%..

 

코로나로 답답한 요즘, 여행 대리만족 하고 싶다면 쏘이님 추천!

특히, 순례길 시리즈 강추합니다~ 

 

5. 하니얌

"썸네일, 찰칵! 찰칵! 찰칵!"

 

 

저세상 텐션의 하니얌님

정말로 발랄함의 끝에 있는 듯한 성격에 대리만족하면서 보게되는...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이랑 있을때도 집에 있을때도 세상 발랄ㅋㅋㅋ

반대되는 성격이라서 더 재밌게 보는듯해요ㅋㅋㅋㅋ

패션하울이랑 춤 영상, 다이어트, 여행 영상 등 다양하게 올리고 있어서 안질리고 잼나요

밥 친구 영상으로 추천추천~!!

 


구독으로 뽀끼의 맛있는 일상을 들여다보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