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나는것

[자기전에 뭐보지?]넷플릭스 영화 추천 반도

by 뽀끼[ppokki] 2020. 11. 8.
300x250

사람때문에 죽지만, 사람때문에 산다


안녕하세요. 뽀끼예요!

주변 평과 달리 재미있었던 영화 반도 리뷰해볼게요

 

 

출처 반도 포스터

재미있다!

넷플릭스에 '반도'가 떴습니다. 부산행2라서 정말 많은 기대를 받았던 작품이었죠.

그 덕분에 NEW의 주식이 폭풍상승했던 기억이 나네요..ㅎㅎㅎ(개봉 직전까지만..ㅎ)

 

반도를 본다면 부산행2라는 생각을 지우고 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전혀 다른 내용이고 이어진다는 느낌은 사실상 없었습니다.

좀비 영화라는 점만 같다고 느껴질정도로 아예 다른 영화입니다!
오히려 분노의질주랑 더 비슷함(?)ㅋㅋㅋㅋ

출처 반도 스틸컷

코로나때문에 영화관에서 못보고 이제야 봤는데, 그동안 실망스럽다는 평만 들어서 그런지

아무런 기대도 하지 않고 보았습니다.

그런데 재미있던걸요...? ㅎㅎ 부산행과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영화였습니다.

긴장감 있고, 전개 속도도 빠르고, 배우분들도 다 연기 잘하고

너~~~무 영화같은 요소도 있긴했는데 영화니깐 뭐..ㅋㅋㅋㅋㅋ

좀비영화 좋아하는 저는 완전 집중해서 잘 봤습니다 ㅎㅎ

 

좀비 세상에 익숙해진 인간들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뒤 한참이 흐른 것이 영화 배경이기 때문에

적응의 동물인 사람들은 또 그 세계에서 그들만의 질서로 살아갑니다.

보통의 좀비와 달리 해가 뜨면 반응하는 좀비들 덕분에 밤에 움직이고,

어린아이도 아무렇지 않게 좀비를 보면 차로 박거나, 총으로 죽이는 세상이 되어있습니다.

 

이러한 반도에서 탈출하기 위한 스토리가 반도의 주된 내용입니다!

 

충격적인 설정은...

힘없는 인간을 데려와서 몸에 번호를 그리고,

도박처럼 먹을 것을 건 뒤 좀비와 시간을 두고 링 안에 가두는 놀이를 즐기는 장면이었어요ㅠ

일명 숨바꼭질.

출처 반도 스틸컷

파피용이랑 눈먼 자들의 도시를 읽으면서도 느꼈지만

인간은 성악설이 맞는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ㅎ;;

 

인간 VS 인간

1편과 달리 좀비보다는 사람과 사람 사이의 대결이 주를 이루는 영화였어요

참 아이러니한게 강동원은 사람을 만나서 다행이었는데,

김도윤님은 오히려 사람을 만나서 고생 고생 개고생을 하게되죠..

출처 반도 스틸컷

이걸 보면서 살면서 어떤 사람을 만나는지가 참 중요할것 같다는 생각을 했네요

그리고 또 사람 만나는게 참 힘들다가도, 혼자 있으면 외로워지는 이상한 마음이 이해가 됐어요

사람때매 힘들지만 사람없으면 못 사는 사회적 동물 ㅠㅠㅋㅋㅋㅋ

출처 반도 스틸컷

영화관에서 봤어도 돈이 아깝다고 후회하진 않았을 것 같은 영화입니다!

집에서 넷플릭스로 봤는데 혼자 긴장하면서 본걸 보면 영화관에선 더 재미있게 봤을 것 같은데

코로나때매 즐기지 못했던 점이 아쉽네요ㅠㅠ

넷플릭스 이용하시는 분들, 반도 아직 안보셨다면 추천드립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스타트업

2020/11/20 - [재밌어서 :) 공유] - [자기전에 뭐보지?] 드라마 추천 :: 스타트업

 

[자기전에 뭐보지?] 드라마 추천 :: 스타트업

안녕하세요 뽀끼에요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드라마 한 편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바로 스타트업! 방영정보ㅣtvN 토, 일 오후 9:00~ 수지/ 김선호 / 남주혁 / 강한나 주연의 스타트업이

hyoppokki.tistory.com


구독으로 뽀끼의 맛있는 일상을 들여다보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