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알뜰살뜰

한시간에 5만원? 꿀부업 리서치 아르바이트 참여 방법/가입 포인트!

by 뽀끼[ppokki] 2021. 9. 6.
300x250

좌담회 아르바이트를 처음으로 참여해봤다
간단한 설문이 메일로 날아오는데
참여하고 자격조건이 되면 좌담회 대상자로 선정되었다는 연락이 온다!

<참여방법>

R Panel
리서치 앤 리서치라는 리서치 회사에서 운영하는
설문조사 사이트이다

http://panel.randr.co.kr/default.aspx

R*panel : Research & Research

panel.randr.co.kr

가입자의 메일을 통해 가입하면 1,000포인트 적립
시작하는 구조로 되어있으니,
메일을 남겨주시면 가입 초대 메일을 보내드리겠습니다


<후기>

1. 좌담회 참여

내가 참여해본 것은 정책과 관련한 설문이었다
코로나때문에 줌(zoom)으로 참여했다
55분정도 줌으로 화상 설문을 진행했고
50,000원을 받았다
부업으로 진짜 좋은 것 같다ㅎㅎ
꿀인만큼 설문 대상자로 선정되는게 운인것 같은데
난 운 좋게 첫 도전(?)에 대상자로 선정되어서
참여할 수 있었다!
공공기관의 설문이었기 때문에 조사 목적이 명확하다고 생각되어서 더더욱 부담감 없이 참여할 수 있었다

2. 설문조사 참여

메일로 날아오는 다양한 설문에 참여하면
포인트 형식으로 쌓아서 출금할 수 있다

사례 포인트가 클 수록 설문 소요 시간도 길다!
정책이나 기업이 필요해서 설문조사를 하는거라서
의도도 투명하고..
이동시간에 하나씩 하다보면 은근 포인트가 쌓일것 같다
(이건 예전에 고등학생때 많이 했는데 그 후론 귀찮아서 안하는중..)

3. 직접 경험, 체험단

식품이라던가 신제품들을 출시 전에
미리 시장 반응을 알아보고자 진행하는 조사도 있다

조사 시에 적은 주소로 해당 상품을
배송해 주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금방 참여자가 차는 것 같으니,
바로바로 신청이 필요한 조사 유형같다!


이동시간이나 쉴때 메일로 간단하게 참여 가능한
설문조사 아르바이트 추천드려요!
좌담회는 진짜 행복한 알바더라구요?ㅎ
최대한 기회 올때마다 꾸준히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가입하시고 메일로 설문조사 알바 매일 받아보세요
꿀알바/부업 추천드립니다👍🏻


2020.11.14 - [자기계발 :) 공유/방구석 재태크] - 우리은행 적금 추천 :: 스무살 우리 정기적금, 우리 200일 적금

우리은행 적금 추천 :: 스무살 우리 정기적금, 우리 200일 적금

안녕하세요 뽀끼에요. 최근에 체크카드를 우리은행으로 바꾸면서 알게 된 적금 상품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20대를 위한 적금인 스무살 우리 정기적금, 유미의 세포들과 함께한 200일 적금! 성격

hyoppokki.tistory.com

300x250